바이오스토리

MEDICAL

국내 바이오 업계의 21세기 선두주자
MINDRAY 초음파

DC-70 X-insight

모니터
21.5/23.8 LED(터치스크린:13.3 LED)

높이
1090mm

폭/깊이
575mm/825mm

무게
85kg

프로브 포트
4개

기타
젤워머

특징
Auto EF
Auto EF는 2D 에코 클립을 분석하여 다이캐스트 & systole 프레임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EDV/ESV/EF와 같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좌심실 기능을 평가하는 일련의 측정을 출력하는 지능적인 방법입니다.
01.jpg
iLive
iLive의 포괄적인 업그레이드로 해부학적인 사실감뿐만 아니라 세부적인 해상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Hyaline은 렌더링 된 구조에 투명도를 동적으로 적용하여 해부학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보기를 제공하는 새로운 렌더링 방법으로, 단단한 표면에서 내부 해부체를 더 잘 표시합니다.
02.jpg
iWorks
iWorks는 내장된 표준 스캔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일관성을 높이고 검사 시간을 최대 50% 단축합니다. 매우 유연하고 강력한 기능은 사용자 정의 기능으로 더욱 향상됩니다.
03.jpg
Thunder-speed imaging with X-Engine(CPU+GPU)
Thunder-speed imaging with X-Engine(CPU+GPU)
X-Engine(CPU+GPU)에 의한 초고속 화상처리의 새로운 X-Engine은 GPU와 CPU 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멀티코어의 병렬처리가 가능하고, 고속의 화상처리와 뛰어난 선명도를 실현합니다. 고도의이미징엔진으로 기존보다 3~4배 속도로 이미징 속도가 빨라지고 3D/4D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우 빠르고 선명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04.jpg
“Touch and Bingo” with premier transducers
Mindray의 독자적인 3T 테크놀로지(Triple-matching layers, Total-cut design, Thermal control) 와 조합하면 새로운 싱글 크리스탈의 컨벡스와 심장 프로브는 보다 넓은 대역폭을 제공하고, 보다 뛰어난 투과성과 높은 해상도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적의 검사를 실현하여 산과/부인과, 복부, 심혈관계 등의 넓은 길을 제공해줍니다.
05.png
Copyright (c) 2019 by BIO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