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토리

MEDICAL

국내 바이오 업계의 21세기 선두주자
MINDRAY 초음파

DC-80 X-insight

모니터
21.5 LED(터치스크린:12.1 LED)

높이
1780mm

폭/깊이
585mm/930mm

무게
120kg

프로브 포트
4개

기타
젤워머

특징
Smart planes CNS
인공 지능 기술과 8000 가지 이상의 태아 성 CNS 사례를 바탕으로 개발 된 Smart Planes CNS는 태아 중추 신경계의 가장 중요한 평면 및 자주 사용되는 측정을 완전 자동으로 정확하게 탐지하여 지능형 진단, 처리량 향상 사용자 종속성 감소시켜줍니다.
01.jpg
STE(Sound Touch Elastography)
STE는 Mindray의 독점적인 Ultra-wide Beam Tracking 기술과 통합되어 실시간 2D 전단 웨이브 엘라스토그래피와 통합됩니다. 통합 측정 도구는 종합적인 정략적 탕성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운영자 독립적인 STE는 우수한 재현성과 매우 일관된 정량적 탄성 결과를 보장합니다.
02.jpg
Auto EF
Simpson 방법으로 확장 / 수축 골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EDV / ESV / EF 등의 결과를 출력하기 위해 2D 에코 클립을 분석하는 지능적인 방법입니다.
03.png
Thunder-speed imaging with X-Engine(CPU+GPU)
X-Engine(CPU+GPU)에 의한 초고속 화상처리의 새로운 X-Engine은 GPU와 CPU 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멀티코어의 병렬처리가 가능하고, 고속의 화상처리와 뛰어난 선명도를 실현합니다. 고도의이미징엔진으로 기존보다 3~4배 속도로 이미징 속도가 빨라지고 3D/4D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우 빠르고 선명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04.jpg
“Touch and Bingo” with premier transducers
Mindray의 독자적인 3T 테크놀로지(Triple-matching layers, Total-cut design, Thermal control) 와 조합하면 새로운 싱글 크리스탈의 컨벡스와 심장 프로브는 보다 넓은 대역폭을 제공하고, 보다 뛰어난 투과성과 높은 해상도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최적의 검사를 실현하여 산과/부인과, 복부, 심혈관계 등의 넓은 길을 제공해줍니다.
05.png
Copyright (c) 2019 by BIO STORY. All Rights Reserved.